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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하계 모각코

또 LIE 모각코 계획서

 목표

- 코딩 테스트를 위한 여러 알고리즘의 기초를 배워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.

1. 부르트 포스 알고리즘 (7.14)
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3085

 

3085번: 사탕 게임

예제 3의 경우 4번 행의 Y와 C를 바꾸면 사탕 네 개를 먹을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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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BFS, DFS (7.21)
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260

 

1260번: DFS와 BFS

첫째 줄에 정점의 개수 N(1 ≤ N ≤ 1,000), 간선의 개수 M(1 ≤ M ≤ 10,000), 탐색을 시작할 정점의 번호 V가 주어진다. 다음 M개의 줄에는 간선이 연결하는 두 정점의 번호가 주어진다. 어떤 두 정점 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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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다익스트라 알고리즘 (7.28)
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753

 

1753번: 최단경로

첫째 줄에 정점의 개수 V와 간선의 개수 E가 주어진다. (1≤V≤20,000, 1≤E≤300,000) 모든 정점에는 1부터 V까지 번호가 매겨져 있다고 가정한다. 둘째 줄에는 시작 정점의 번호 K(1≤K≤V)가 주어진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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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그리디 알고리즘 (8.4)
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339

 

1339번: 단어 수학

첫째 줄에 단어의 개수 N(1 ≤ N ≤ 10)이 주어진다. 둘째 줄부터 N개의 줄에 단어가 한 줄에 하나씩 주어진다. 단어는 알파벳 대문자로만 이루어져있다. 모든 단어에 포함되어 있는 알파벳은 최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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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유클리드 호제법 (8.11)
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3241

 

13241번: 최소공배수

정수 B에 0보다 큰 정수인 N을 곱해 정수 A를 만들 수 있다면, A는 B의 배수이다. 예: 10은 5의 배수이다 (5*2 = 10) 10은 10의 배수이다(10*1 = 10) 6은 1의 배수이다(1*6 = 6) 20은 1, 2, 4,5,10,20의 배수이다. 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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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 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(8.18)
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9095

 

9095번: 1, 2, 3 더하기

각 테스트 케이스마다, n을 1, 2, 3의 합으로 나타내는 방법의 수를 출력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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